의정부 카페 - 야외정원이 있는 대형카페&레스토랑, 파크 프리베

2022. 9. 16. 23:56오늘의 카페

반응형

 

파크 프리베

 

의정부 근처에 갔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엄청난 규모의 정원이 있는 카페 & 레스토랑인 파크 프리베에 다녀왔어요.

 

 

큰 규모의 카페답게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말이었는데도 바로 주차 가능했어요.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주차장 초입에 주차하면 정문으로 들어가게 되지만

제일 안쪽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내려오면

파크프리베 정문이 아닌 후문이면서 2층인 입구가 나오는데

바로 옆에 서울승마클럽이 있어서 말을 볼 수 있어요!

 

 

말이다 말! ㅎㅎ

여기에서 승마체험도 가능하고 승마 레슨도 받을 수 있다고해요.

이 풀밭 앞에 있는 2층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레스토랑 입구가 나옵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이고 

3, 4층은 카페 방문자 이용가능한 테라스인데 노키즈존으로 기억해요.

 

저는 일단 배고파서 2층 레스토랑으로 들어갔어요.

조금 이른 저녁 시간에 가서인지 웨이팅 없이 들어갔으나

보통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좀 있는 편인가봐요. 

 

 

피자1, 파스타1 주문하니 나온 빵 :) 

 

 

물은 생수병으로 주시더라구요.

창가자리가 꽉 차서 벽쪽 자리에 앉았는데

오히려 이 자리가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빠르게 서빙된 메뉴들.

 

 

노른자 톡. 냠냠. 

예상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깜짝 ㅎㅎ

너무 오랜만에 외식을 했나......ㅋㅋ 

바닥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둘이서 먹다보니 배가 빵빵~

 

 

먹고나니 슬슬 해가지려고 해서 서둘러 나왔어요.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일몰 구경하려구요 :)

 

 

1층으로 가기 전에 3층에 올라가봤어요.

굉장히 널널하고 조용한 느낌.

하지만 자리에 앉으면 옆이 막혀있어서 예쁜 경치를 구경할 수가 없어요.

저 파라솔 아래 한 자리만 통창이었어요.

 

 

이번엔 4층!

4층도 아주 널널~ ㅎㅎ

여기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른쪽으로는 승마클럽이, 

왼쪽으로는 정원과 산이 보여요.

 

 

1층 카페 입장!

빵이 텅텅~ㅋㅋ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빈 곳이 많네요 ㅎㅎ

저는 배부르니 아메리카노만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7천원으로 좀 비싼 편이에요.

레스토랑 영수증 보여드리면 약간 할인해줍니다.

1천원 할인받은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도 풀밭이 워낙 넓고 테이블도 곳곳에 많이 있어서

자리 걱정은 없었어요.

 

 

아이들 뛰어놀기 아주 최적인 곳 :)

 

반응형

 

 

여기저기 다 예뻐요!!

어디에 자리 잡을지 고민고민 ~

 

 

일몰 구경하면서 아아 드링킹.

신맛이 느껴지는 원두라 제 취향에는 좀 안맞았지만 

그래도 날씨 좋고, 경치 좋고, 바람 좋고 :)

 

 

날이 밝을 때는 아이들이 뛰놀고 뭔가 활기 넘기는 분위기였는데

해가지고 나니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가서인지 분위기가 차분해지는게

느낌이 또 다르더라구요 :) 

 

 

나올 때서야 보게 된 파크 프리베 지도 ㅋㅋ

뒤쪽에 언덕도 있고 참나무숲도 있었는데

넓은 잔디정원에 정신잃고 잔디만 구경하다 와버렸네요 ㅎㅎ

다음에는 단풍 시기에 평일에 방문해서 정원 전체를 다 돌아봐야겠어요.

 

음식도 맛있고 정원도 참 좋았던 파크프리베.

멀리가긴 싫은데 나들이 기분 내고 싶다면

파크 프리베 꼭꼭 들러보세요 :)

 

 

 

# 영업시간 : 매일. 카페 10~22시 / 레스토랑 11~22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