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남양주 화도점 대형매장 방문후기

2022. 9. 20. 13:58오늘의 여행/경기,인천

남양주로 마실 나가던 중,

이 동네에는 뭐가 있나 주변을 두리번 거리며 운전하고 있었는데

제 눈에 갑자기 들어온 거대한 모던하우스!!

모던하우스 구경은 언제나 재밌으니까 잠시 들러보기로 했어요 :)

 

 

# 모던하우스 남양주 화도점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집근처 모던하우스는 작아서 좀 아쉬웠는데 

화도점은 대형매장이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모던하우스는 바바스몰이라는 곳에 있었는데

이 곳에는 노브랜드, 유니클로, 슈마커, 코오롱, 올리브영, 커피빈이 있어서 

여기저기 쇼핑하기 참 좋겠더라구요.

저는 다른 곳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모던하우스만 구경했어요.

주차는 무료이고 건물 앞에 주차칸이 주루룩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1층 문으로 들어오니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쏴악~ ㅎㅎ

아주 쾌적했어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식기류들.

 

 

귀여운거 천지에요 ㅎㅎㅎ

모던하우스는 귀여운 컵들을 저렴하게 팔고있어서 

종종 사게 되더라구요. 

살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패스. 

 

 

싹 쓸어담고 싶어요.

 

 

왼쪽으로 가면 수납용품들이 있어요.

 

 

캠핑용품이 꽤 많이 있어서 구경할게 많더라구요.

캠린이라 캠핑용품만 보면 눈이 디옹디옹~ ㅋ

 

 

홈&가든 구역.

푸릇푸릇합니다.

 

 

인센스도 팔고 있어요.

이건 조그마한 것이 캠핑다닐때 쓰기 딱 좋겠더라구요.

얼마전에 인센스 스틱 잔뜩 구매해서 쟁여놨건만 또 사버렸어요 ㅎㅎ

사용해보니 캠핑장에서 쓰기 딱 좋아요.

통 안에 라이터도 넣을 수 있고 스틱홀더인 집게도 들어있어서 

케이스만 들고 다니면 끝~!

 

반응형

 

 

2층도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2층에는 키즈용품과 가구들도 있었고, 

 

 

방석, 침구, 쿠션같은 제품들과 욕실 용품들도 있었어요.

 

모던하우스 남양주화도점은 꽤 넓어서 물건도 다양하고 쇼핑하기도 쾌적했어요.

예정에 없던 방문이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던 모던하우스 :)

대형 모던하우스에 가보고 싶다면 화도점에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