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 취미 - DIY 젤리곰 비누 만들기

2020. 2. 12. 22:55오늘의 취미

반응형

 

추워서 나가기는 싫고 집에서 할만한 뭐 재밌는거 없을까~ 싶을 때 찾아낸 젤리곰 비누!

사진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젤리곰 비누 키트 질러버렸어요! 

공룡비누 키트도 있는데 이것도 엄청 귀여워서 고민했지만 결국엔 젤리곰으로 샀어요.

귀여운 것만 보면 신나서 막 질러버린다는 ㅎㅎ

 

지른 다음날 도착한 러블리 젤리곰 비누 만들기 키트 박스 !

두둥 !!

 

 

깔끔한 흰 박스에 담겨왔어요 ! 

만들고 싶은 욕구 뿜뿜 ㅋ

 

 

비누베이스, 몰드, 글리세린, 향료, 색파우더, 종이컵, 우드스틱, 비누망, 스포이드  등등 알차게 들어있어요.

비누 담을 용기는 밑에 해피해피츄 스티커 붙은 통 1개가 포함이에요.

그 옆에 투명미니컵은 선물하려고 따로 추가 구매했어요.

개봉을 한 김에 어서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ㅋㅋㅋ 

 

 

종이컵에 비누베이스 한덩이 넣고 전자레인지 고고!

한번에 전자레인지 오래 돌리면 넘쳐흐르고 난리난다길래 15초씩 돌렸는데 한번에 안녹더라구요.

나중엔 그냥 막 30초 돌리고 했어요. 

녹으면 색파우더, 글리세린, 오일 넣고 쉐킷쉐킷 ~

비누 굳기 전에 종이컵 뾰족하게 접어서 몰드에 부었어요.

 

사실 비누 한덩이 한 번에 다 하려면 몰드 2개 필요해요 !!

근데 몰드 추가를 안해서 일단은 절반만 부어서 했어요. 

그리고 15분 후 !!!!!!!!!!!!

 

짠 ㅋㅋㅋㅋㅋ

하리보 곰돌이들이 잔뜩 !!

아 귀여웡 ㅋㅋㅋㅋ

 

이번엔 빨간 하리보 도전 ! 

전자레인지에 비누 녹이고  - 색파우더, 글리세린, 오일 넣고 - 몰드에 붓고 - 굳히기. 

 

 

 

이어서 파란 하리보 도전 !

이제 비누공장 차린 느낌...

뭔가 조금씩 지쳐가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완성 !!!!!!!

몰드 하나로 비누베이스 4조각 다 했더니 3~4시간 걸렸어요 ㅋㅋㅋㅋ

하아. 하다보니 지치고 힘든데 왠지 시작한거 끝장을 내고 싶어서 꾸역꾸역 했네요;;   

나눠서 조금씩 해도 되는데 굳이 하루만에 다 하겠다고 난리를 쳐가지고 ;   

이거 키트 사실 분은 몰드 하나 더 사세요. 

비누 굳는거 기다리다 지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을 했으니 포장을 해봅니다.

오. 제법 많이 나왔어요.

젤리곰 하나 써보니 거품도 잘나고 좋은데 너무 작아요 ;;

집에서 막 쓰기엔 성질나니 선물용에는 비누망을 넣었어요. (비누망도 추가 구매했어요)

여러개 넣어서 한 번에 쓸 수 있게끔 ㅋ

지치긴 했지만 하고 나니 뿌듯뿌듯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귀엽고 힘들고 예뻤어요.... ㅋ

 

 

 

다음에 또 하게 된다면 몰드 하나 더 구매하고 색파우더 조금만 넣어서 더 영롱하게 만들거에요.

저 처럼 힘들게 한 번에 다 하지 마시고 나눠서 하면 재미있는 취미가 될 것 같아요.

 

 

선물로 줄 때 비누라고 꼭 말씀드려야해요 ㅋㅋ

엄마 드렸더니 먹는 젤리인 줄 알고 먹으려고해서 깜놀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