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막국수 맛집 - 애견동반 가능한 진골원조막국수

2023. 6. 14. 18:05오늘의 맛집

반응형

가평은 막국수!

가평에서 캠핑을 한 후 늦은 아침을 먹으러 진골원조막국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빵 맛집인 르보네르와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35년 전통 막국수! 두둥!

음식점은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주차장은 가게 옆에 꽤 넓게 있어서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 장사만 하시나봐요 ㅎㅎ

저는 오픈 10분 전에 도착하는 바람에 기다려야되나 싶었는데 이미 먼저 온 손님들이 계셨어요 ㅎㅎ

여기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테이블인데 이 곳은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에요.

 

 

가게 안쪽에는 테이블이 더 많이 있는데 여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셔야 해요.

여기는 애견입장 불가인 것 같아요.

강아지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강아지가 무서우신 분들은 안쪽으로 자리 잡으시는게 좋을거예요.

저는 강아지 극호라 바깥에 자리 잡았어요 ㅎㅎ

 

음식 가격은 코다리 비빔막국수 1만원, 비빔막국수 9천원, 물막국수 8천, 녹두전 1만원, 메밀전병 1만원.

코다리 비빔 막국수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저는 코다리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녹두전이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첫끼이니만큼 가볍게(?) 막국수만 ㅋㅋ

 

 

오픈시간보다 좀 일찍 가서 그런지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어요.

배가 엄청 고팠던 터라 아주 간절히 기다렸습니다.

 

 

배고픔에 흔들리는 손 ㅋㅋㅋ

빨간 코다리 무침 위에 오이와 삶은 달걀이 살포시 올려져서 나옵니다.

 

 

반찬으로는 무와 열무가 나옵니다.

막국수 먹는데에 다른 반찬은 필요가 없죠 ㅎㅎ

 

 

소중한 코다리.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식초와 겨자소스도 주셔서 입맛에 맞게 넣어먹으면 되는데 사실 안넣고 먹어도 맛있습니다.

 

 

흐흐흐.

날 더울 때 시원한 막국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한 편이어서 녹두전 시켰으면 진짜 배 뻥 터졌을 듯.

엄청 스페셜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딱 정직하게 맛있는 막국수맛이랄까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코다리 막국수도 맛있어서

지나가다가 배고프면 또 들러도 좋을 진골원조막국수였어요 :)

 

 

 

 

영업시간 : 10:30 - 15:00 / 월요일 휴무

 

 

[오늘의 카페] - 가평 청평 맛집 - 잠실3대빵집 르보네르

 

가평 청평 맛집 - 잠실3대빵집 르보네르

예전에 가평 놀러가다가 '잠실3대빵집' 간판을 보고 가평에 왠 잠실 빵집이래? ㅎㅎ 하고 웃고 지나갔었는데 알고보니 여기 엄청난 빵 맛집이었어요! 모르고 지나쳐서 아쉬웠었는데 이번에 다시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