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갈비 포장 가능한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 방문후기

2023. 8. 9. 15:47오늘의 여행/경기,인천

포천하면 이동갈비죠!

이동갈비 맛있는건 알지만 음식점 가서 먹으면 가격이 후덜덜.

그래서 이번에 포천으로 캠핑가는 길에 이동갈비직판장에 들러서 포장해왔어요.

   

 

포천에 직판장이 몇군데 있는 것 같은데 저는 포천이동갈비직판장 1호점으로 다녀왔어요.

길건너편에 하나로마트도 있어서 장보기도 편합니다.

 

 

주차는 직판장 바로 옆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아주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장은 '장암 무료공영주차장'이니 참고하세요~

  

 

들어가봅니다!

 

 

일단 중요한 갈비부터 사러 냉장고로 직진~

소갈비는 상등급과 일반등급 2가지로 되어 있고,

일반등급 양념소갈비는 24대(8~9인분) 4kg에 15만원, 6대(2인분) 1kg 38,000원이었어요.

양념소갈비 말고 생갈비도 팔고있답니다.

저는 2명이서 먹을거라 1kg만 구매했어요.

 

 

소갈비 말고 돼지왕갈비도 팔고 있어요.

국내산 돼지왕갈비는 3kg 10대에 64,000원, 1.5kg 5대(3~4인분)에 32,000원, 1kg 3대에 19,500원.

 

 

그밖에 삼겹살, 목살 등도 있고 위의 사진처럼 곱창, 막창, 갈비탕 등 냉동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고기말고도 가스, 숯, 장작, 그릴판 등 고기 굽는데에 필요한 물품들도 구매할 수 있어요.

장작은 한망에 6,500원으로 아주 저렴했는데 차가 꽉 차있어서 못샀다는 거 ㅠㅠ

 

 

이동 막걸리, 이동 동동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씩 집어왔습니다 ㅎㅎ

 

 

고기에 곁들일 야채, 버섯, 쌈장, 와사비 등도 팔고 있어서 저는 여기서 다 구매했어요.

 

반응형

 

 

깨알 귀여움.

구석에 멍뭉이가 있습니다 ㅎㅎ

 

 

정말정말 더운 날이었지만 거금들여 산(?) 소갈비를 프라이팬에 굽긴 싫어서 숯 퐈이아~

 

 

갈비에 냉면 못참죠.

갈비에 밥도 못참죠.

포천갈비에 포천이동막걸리는 세트니까 함께 해야죠.

 

 

먹고 싶어서 수전증 옴.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일반등급이 이런데 상등급은 무슨 맛일까 궁금해짐.

앞으로 포천으로 캠핑가면 무조건 직판장 들르려구요!

이동갈비 이동갈비 하는 이유가 다 있는거였어요.

집에 와서도 남편이랑 갈비 맛있었다 라는 말을 몇번이고 했어요 ㅋㅋㅋ

 

 

맛있는 이동갈비를 저렴하게 드시길 원하신다면 포천이동갈비 직판장에서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인터넷판매도 하지만 좀더 비싼 편이니 포천 들를때 사드세요~ 꼭 드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