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산 용리단길 맛집 - 파스타가 맛있는 이태리이층집

2023. 10. 10. 15:43오늘의 맛집

요즘 용리단길에서 노는 재미에 빠져서 용산에 자주 가고 있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용리단길에 있는 '이태리 이층집'이라는 곳이에요.

삼각지역과 신용산역 중간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 편하답니다.

 

 

이태리 이층집 입구 도착!

 

 

위의 노란 간판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계단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이태리 2층집이에요.

주말에 갔더니 역시나 대기를 해야했는데 

가게 내부가 작다보니 대기 공간이 넓지 않아서 초입구에 옴닥옴닥 모여서 기다렸어요ㅎㅎ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회전율은 빠른 편이었어요.

 

 

30분 정도 기다리다가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이것저것 소품이 많이 놓여있는데 어수선하지 않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예요.

 

 

천장도 구경하고~~

 

 

유럽 느낌 물씬 나는 접시 ㅎㅎ

음식은 대기할 때 미리 주문해놨더니 꽤 빨리 나왔어요.

 

 

오일 스파게티와 로제 파스타.

모시조개랑 새우가 통실통실~

두 파스타 모두 맛있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어요ㅎㅎ

 

 

그리고 두구두구~~~~

정말 맛있었던 감자뇨끼!!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아요. 

크림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와구와구 퍼먹었어요ㅋㅋ

다음에 또가면 반드시 또 시켜먹을 요리.

다만 양이 좀 적어서 맛만 본 느낌......ㅎㅎ

 

반응형

 

 

너무 맛있었던 이태리2층집.

평점이 높아서 그 정도로 맛집일까 싶었는데 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ㅋㅋ

간이 세지 않은데도 첫 입부터 맛있음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다만 양이 좀 적은 편이라 2인 3메뉴는 시켜야 해요.

이번에 갔을 땐 먹고싶은걸 시키다보니 대표메뉴를 안먹어봤는데 다음에는 대표메뉴인 라자냐를 먹어봐야 겠어요ㅎㅎ

 

 

아늑한 분위기라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기 좋고 음식도 맛있는 이태리2층집이었어요.

 

영업시간 : 11:30 - 23: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오늘의 맛집] - 용리단길 맛집 - 홍콩 음식점 로스트인홍콩

 

용리단길 맛집 - 홍콩 음식점 로스트인홍콩

요즘 핫하다는 용리단길에 다녀왔습니다. 비오는 주말 저녁에 두리번 거리며 걷다가 눈길을 끄는 간판이 있어서 들어간 곳, 로스트 인 홍콩이에요. 보통은 맛집을 찾아보고 가는 편인데 이번에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