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북한산 맛집 - 만석장 두부 한정식 맛집

2023. 11. 29. 12:44오늘의 맛집

 

날이 좋아서 은평구 북한산 국립공원쪽에 다녀왔어요.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산봉우리~! 

만석장 가는 길에 찍었는데 산에 안올라도 멋있더라구요 ㅎㅎ

 

 

다만 주말에 자차로 방문하신다면 주차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공영주차장, 스타벅스 주차장 등 모든 주차장 만차. 

만석장은 주차가 가능하긴 하지만 몇 대 못세우기 때문에 마음편하게 뚜벅이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위의 장소들을 지나 걷다보면 나타나는 '만석장'.

한옥스타일로 되어있어요! 

 

 

주말 2시쯤 갔는데 1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대기공간은 따로 없어서 명단 적어놓고 밖에서 기다려야 했어요.

 

 

기다리면서 만석장을 구경하다보니 백년가게 간판이 걸려있네요?

모르고 갔는데 백년가게였어요 ㅎㅎ

 

 

자리는 내부와 외부, 두 공간으로 되어 있는데 내부는 만석이라 저는 밖에 있는 테이블로 갔어요.

이날 날이 춥지 않아서 오히려 야외에서 먹는 게 더 좋더라구요.

 

 

대표 메뉴는 두부한정식이지만 고기류, 전골류 등 다른 메뉴도 많이 있답니다.

저는 두부 한정식을 주문~!

 

 

먼저 나온 반찬들이에요.

 

 

저는 이 두부가 몽글몽글 어찌나 맛있던지 폭폭 퍼먹었어요 ㅎㅎ 

 

 

나물은 간이 세지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나중에 여기에 밥 비벼먹으라고 하셨는데 못먹었고 나왔다는 사실 ㅠㅠ

 

 

쌈은 무한 셀프~!

셀프대에 가서 먹고싶은 만큼 가져오면 됩니다.

 

 

그리고 나온 메인 음식!!

오리고기와 수육, 그리고 볶음 김치에 두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포함이에요.

 

 

손님이 많아서인지 음식나오는 속도가 느린 편이어서 한 번에 못찍고 먹다 찍게 된 사진들.

두부 한정식은 잘 차려진 집밥 느낌이었어요. 

우와~~ 엄청난 맛이다! 는 아니지만 깔끔하게 두부 한정식 먹고 싶은 분들에게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간도 세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양이 좀 적나 싶었는데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 ㅋㅋ

배불러서 나물에 밥도 못비벼먹고 나왔어요 ㅎㅎ

고급진 분위기는 아니지만 어른분들 모시고 가기도 좋고, 등산 후 들러도 좋을 만석장이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안적혀있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듯.(대략 오후 3시쯤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