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리단길 맥주집 - 기네스 생맥주가 맛있는 부라보 선술집

2024. 2. 10. 00:01오늘의 맛집

 

은근 자주 가게 되는 용리단길.

그동안 부라보 선술집을 몰라보고 늘 그냥 지나쳤었는데 이날은 왠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ㅎㅎ

 

 

들어와~ 들어와~ 하는 것 같은 외관 :)

낮술환영!

3시반쯤이라 밥 먹기도 애매해서 술 마시러 들어갔어요. 

 

 

문 열고 들어갔는데 응? 아무도 없나요....?ㅋㅋ

알고보니 2층부터 오픈하고 1층은 좀 늦게 오픈한다고 하더라구요.

 

 

한적한 1층의 레트로함을 살짝 구경하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별 기대안하고 들어갔는데 분위기 좋아서 기분 좋음 ㅋㅋ

 

2층 올라갔는데 2층은 1층에 비해 자리가 좁고 다닥다닥 느낌이었어요.

2층은 낮 3시반인데도 바글바글하더라구요 ㅎㅎ

옆 테이블이 가까워서 실내 사진은 못찍었어요;;

2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날 따뜻할 때에는 테라스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은 요렇게.

생맥주와 하이볼 기가 막힌집이래요ㅎㅎ

기네스 생맥이면 무조건 마셔봐야죠!

여긴 생맥주 전문점이라 소주를 원한다면 '부라보 포차'로 가셔야 해요.

안주는 강추 메뉴인 부라보 통닭과 치즈뚝배기를 시켰어요.

 

 

일단 기네스~

아.. 곱다..... 보기만 해도 맛을 알 것 같은 자태.

역시나 맛있어서 인당 기본 2잔씩 마셔주고 ㅋㅋ

 

 

통닭~!

여기 통닭 전문점인가요.

진짜 맛있습니다! 통닭 엄청 맛있어요! ㅋㅋ

다들 먹는 손이 엄청 빨라짐 ㅋㅋ

 

반응형

 

뚝배기에 담겨나오는 치즈도 푹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안주도 맛있고 술도 맛있어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조용한 분위기가 아니라 저도 시끌시끌 신나게 떠들고 나왔네요ㅎㅎ

신용산역 근처 용리단길에서 술집 가고 싶으시면 부라보 선술집 추천 드려요 :)

 

 

영업시간 : 매일 15:00 -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