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맛집 - 피자가 맛있는 폴리스

2023. 3. 28. 23:18오늘의 맛집

광화문에 가면 늘 찾게 되는 맛집이 있어요.

바로바로~ 디타워에 있는 정통식 뉴욕피자집인 폴리스~!

 

몇 년 전에 한 번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지 뭐예요.

그 후로 종로 쪽으로 갈 때마다 자꾸 생각나서 들르게 되더라고요.  

이번에도 종로에 들렀다가 폴리스로 고고 ㅎㅎ 

 

 

디타워 2층에 있는 폴리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왼쪽엔 폴리스, 오른쪽엔 온더보더가 있어요.

폴리스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북적북적한 광화문에서 제법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어서 좋아요.

바 형식으로 된 곳도 있지만 저는 테이블이 편해서 테이블석에 앉았어요.

 

 

메뉴판 찍는다는걸 깜박해서 퍼왔어요.

폴리스의 대표메뉴는.. 음... 대표라고 할 게 없습니다....

에피타이저부터 피자까지 다 맛있어서 아무거나 주문해도 성공 ㅎㅎ

3~4명이 같이 갈 땐 피자, 파스타 말고도 갈릭 치즈 프라이랑 윙도 시켜 먹는데

이번에는 둘이라서 치킨 까르보나라와 페페로니&머쉬룸 피자만 주문했어요.

피자는 13인치와 17인치 2가지 크기 중 고를 수 있는데

2인이라면 13인치, 3~4인이라면 17인치 주문하시면 됩니다.

 

 

일단 드링크부터.

폴리스의 또 다른 좋은 점은 수제맥주를 판다는 것.

그러나 저는 항상 버드와이저 생맥을 시켜요. ㅎㅎ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나온 파스타.

까르보나라는 굉장히 오랜만에 사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곧이어 나온 페페로니&머쉬룸 피자.

 

 

폴리스 피자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빵 부분이 두껍지도 않고 엄청 얇지도 않으면서 끝까지 바삭바삭하다는 점이에요.

 

 

맛있는건 사진 한 번 더ㅎㅎ

먹다가 남은 피자는 포장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흰 둘이서 배터지게 다 먹고 나왔어요. 히힛.

 

 

폴리스에서 식사하면 디타워에 2시간 무료주차도 가능해서 차를 끌고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미국에 살고 있는 언니네 부부도 미국보다 더 미국스러운 피자라고 좋아하는 폴리스.

바삭바삭한 피자 도우 좋아하신다면 디타워 폴리스에서 드셔보세요~!

 

 

영업시간 :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가능, 포장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