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맛집 - 일식 맛집 네기스키야키 광화문점

2023. 4. 2. 23:18오늘의 맛집

덕수궁 구경갔다가 저녁먹으러 덕수궁 디팰리스에 있는 네기 스키야키에 다녀왔어요.

덕수궁에서 돌담길 따라 15분 정도 슬슬 걷다보면 도착합니다.

이 근처에 돈의문 박물관마을과 경희궁, 서울역사박물관도 있어서 이 곳들을 구경 후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네기 스키야키가 있는 디팰리스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니 마음에 듭니다.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해보여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벽에 예쁘게 쓰여있는 네기 스키야키 :)

같은 층에 네기 실비도 있어서 헷갈릴 수 있으니 스키야키 확인하고 들어가세요 ㅎㅎ

 

 

네기 스키야키 입구.

아주 깔끔합니다.

 

 

카운터 앞과 식당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미술관처럼 되어있었어요.

덕분에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ㅎㅎ

 

 

자리는 일반 테이블석과 룸이 있었는데

저희는 미리 룸예약을 하고 가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저 가운데에 까만 기둥은 조명이에요 ㅎㅎ

 

 

한켠에는 옷걸이가 따로 있어서 편했어요.

 

 

심플하게 세팅되어있던 물컵과 물티슈, 그리고 젓가락.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주문도 가능한데 저는 한우 스키야키 디너세트로 주문했어요.

술은 와인, 소주, 맥주, 하이볼 등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껏 시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스키야키 세트구성은 차완무시, 이이다코 사라다, 스키야키(등심, 살치), 식사, 디저트로 되어 있어요.

 

 

일단 술부터. 

기린생맥주와 라벨5 하이볼이에요.

하이볼은 하이볼맛이고 ㅎㅎ

기린생맥주는 어찌나 부드러운지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360ml에 12,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어요.

 

 

첫번째로 나온 일본식 계란찜인 차완무시.

짭조롬하면서 얼마나 보들보들한지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

생강맛이 꽤 나는 편이라 생강 좋아하는 저는 맛있었어요.

 

 

이어서 나온 샐러드.

유자소스가 뿌려진 샐러드로 쭈꾸미가 들어있었어요.

상큼하니 맛있어서 이것도 후딱 해치워버렸어요.

 

 

샐러드가 나옴과 동시에 직원분이 스키야키 준비를 해주십니다.

 

 

한우 2+ 등심과 살치, 야채와 버섯, 두부가 나왔어요.

 

 

팬에 기름칠 하시고 - 

 

 

야채 먼저 구우시다가 요렇게 소스와 고기를 넣고 익혀줍니다.

다 해주셔서 아주 편했어요 ㅎㅎ

 

 

얼른 익어라 고기야~

 

 

고기가 익을 동안 찍어먹을 소스인 오골계란을 잘 풀어줍니다.

 

 

오골계란에 고기와 야채를 콕 찍어 먹으면 꿀맛! 

고기가 보들보들 얼마나 맛있던지 !!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니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서

한 입먹고 난 후 정신 못차리고 쉬지않고 먹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건강한 음식 먹는 느낌들고 좋았어요.

 

 

같이 나온 반찬은 오이무침, 청양고추무침, 그리고 하얀건 백김치였던 듯.

뭔지 다 설명해 주셨는데 한 귀로 들으면 한 귀로 빠져나가서 영 기억이 안나네요ㅎ

스키야키 먹다가 느끼하면 같이 먹으라고 주신건데

느끼할 새가 없었지만 그냥 반찬이 맛있어서 집어먹었어요. 

 

 

직원분이 친절히 다 조리해주시고 가셨어요.

소스는 더 필요하면 넣으라고 놓고가셨으나 

음식이 맛있어서 아주 빠른 속도로 먹어버린터라 손도 안댔어요. 

 

 

다 먹고 직원분 부르면 식사를 준비해주시는데

남은 스키야키 국물과 재료에 계란 풀어서 밥 위에 올려주셨어요.

식사 준비해주시고 스키야키 팬은 바로 치워주셨어요.

 

 

미소국이랑 계란덮밥.

별거아닌 것 같은데 이것도 촉촉 보들하니 맛있어요.

 

 

주문할 때만 해도 고기가 부족할 것 같으니 고기를 더 추가하자는 둥 떠들었었는데

추가는 무슨. 너무 배불러서 이 밥도 다 못먹고 남기고 말았어요 ㅠㅠ

아까워라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저트.

레몬맛이 팡팡 나는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나왔는데 입가심하기 딱 좋은 디저트였어요.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던 네기 스키야키.

먹고나서 박물관마을이나 경희궁, 정동길, 덕수궁 등 근처 산책 할 곳도 많아서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식당 자체가 깔끔하고 맛도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하기에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휴무일 : 일요일

영업시간 :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