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카페 - 시골농부 쌀 베이커리 카페 방문후기

2023. 5. 3. 13:46오늘의 카페

반응형

강화도 가면 한 번쯤 들르면 좋을 카페, 

쌀 베이커리 카페인 시골농부 카페에 다녀왔어요.

 

 

시골농부 쌀 베이커리 카페는 선두5리 어시장 옆에 있어요.

주차장은 카페 뒤편에 따로 있는데

자리가 여의치않으면 어시장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20걸음 내외로 카페에 갈 수 있어요.

 

 

외관이 아주 깔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야외석도 있고 귀여운 키즈 테이블도 놓여있었어요 ㅎㅎ

 

 

카페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일단 주문하러 ~!

 

 

고구마빵, 감자빵, 소금빵 이외에도 다양한 빵이 있었어요.

이곳은 100%로 쌀로 만든 수제쌀빵으로

재료들은 강화에서 재배한 속노랑고구마, 복분자 등의 농산물로 만들었다고 해요.

 

 

고구마빵은 정말 고구마처럼 박스에 포장도 가능했어요.

귀엽 ㅎㅎ

 

 

주말에만 구매할 수 있는 뚠뚜니빵.

여러 가지 맛이 있었는데 저는 흑임자 뚠뚜니빵을 구매했어요.

 

 

주문 후 음료 나오기 전까지 카페를 곳곳을 구경했어요.

아 예쁘다 ㅎㅎ

 

 

벽 뒤에도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마침 음료가 나와서 먹느라 ㅋㅋ 안에는 못 들어가 봤어요. 

 

 

시그니처인 시골농부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뚠뚜니빵.

라떼는 수제 카라멜소스를 넣어서 달달 고소하니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도 연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흑임자 뚠뚜니빵은 쫄깃한 빵 안에 흑임자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빵이에요.

적당히 달달한 크림에 고소한 흑임자 맛이 나서 이것도 맛있었어요!

 

 

고구마빵이랑 소금빵은 테이크아웃.

포장도 예쁘게 해주셨어요 :)

제가 들어갔을 땐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먹고 있다보니 만석 ㄷㄷㄷ

 

반응형

 

 

집에 와서 먹어본 고구마빵과 소금빵이에요.

에프에 좀 돌려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고구마빵은 속에 고구마가 가득해서 정말 고구마 맛이었고 ㅋ

소금빵은 저는 좀 더 덜 건강한 소금빵이 더 제 취향이긴 했지만ㅎㅎ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강화도 여행하다가 슬쩍 들러서 맛있는 간식 먹으며

바다 or 갯벌 구경하기 참 좋은 카페였던 시골농부 쌀 베이커리 카페.

강화도 놀러 가셨다면 시골농부 쌀 베이커리 카페에도 가보세요 :)

 

 

# 영업시간 : 10 - 20시, 월화 휴무

 

 

[오늘의 여행/경기,인천] - 강화도 선두5리 어시장 방문 후기

 

강화도 선두5리 어시장 방문 후기

강화도 캠핑장 가는 길. 이번 캠핑 음식은 회로 정해서 수산시장에 들르기로 했어요. 강화도 근처에 수산시장이 여러 군데 있는데 저는 그중 선두5리어시장으로 픽. 수산시장 옆에 예쁜 쌀 베이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