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계곡캠핑장 방문 후기

2023. 8. 10. 00:10오늘의 캠핑

반응형

여름이다보니 계속 계곡캠핑장 후기만 올리게 된다는 ㅎㅎ

이번에는 포천에 있는 포천계곡캠핑장에 다녀왔어요.

포천계곡 캠핑장 예약은 땡큐캠핑 앱에서 할 수 있어요.

평수기에는 4만원인데 최성수기라 6만원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여행/경기,인천] - 이동갈비 포장 가능한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 방문후기

 

이동갈비 포장 가능한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 방문후기

포천하면 이동갈비죠! 이동갈비 맛있는건 알지만 음식점 가서 먹으면 가격이 후덜덜. 그래서 이번에 포천으로 캠핑가는 길에 이동갈비직판장에 들러서 포장해왔어요. 포천에 직판장이 몇군데

1bom1.tistory.com

 

가기 전에 이동갈비직판장에서 소갈비 포장해왔어요 ㅋㅋ

여기 강추강추!

 

 

캠핑장은 도로가에 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

 

 

들어가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관리실이 나옵니다.

성격 좋으신 사장님이 맞이해 주실거예요 ㅎㅎ

제가 예약한 자리는 C구역 9번자리.

포천계곡캠핑장은 B-A-C 구역 순으로 되어 있고 사이트가 계곡을 따라 주욱 배치되어 있어요.

땡큐캠핑 앱의 단점이 사이트 위치를 정확히 알기가 쉽지않아서 예약할 때 좀 어려웠는데

계곡 상류쪽부터 순서대로 적자면,

B10~1 / A8~1,13(A10,11,12는 A3,2,1 뒤에 배치) / C11~1 (C12~14는 C10~8의 뒤편 멀찍이 떨어진 곳에 배치)  

이렇게 되어 있어요.

 

일단 날이 너무 덥다보니 사이트 사진이고 뭐고 정신없이 빠르게 피칭.

 

 

옆집 노부부가 계속 대놓고 쳐다봐서 옆쪽을 타프로 최대한 가렸더니 타프가 대칭이 안맞네요 ㅋㅋ

영화 '어스'였나.. 사람들이 자꾸 빤히 쳐다보는.. 

딱 그렇게 대놓고 쳐다봐서 기분이 쎄하더라니만 역시나 완전 진상이었던 이웃...ㅋ

 

 

어쨌든 제자리 C9.

계곡 정면 뷰로 너무 좋아요 :)

몇발자국만 걸으면 바로 입수 가능! 

이날을 위해 튜브를 샀어요 ㅋㅋ

튜브 덕분에 한참을 물에서 놀았답니다.

계곡은 얕은 곳도 있고 깊은 곳도 있는데 깊은 곳은 허리까지도 물이 차더라구요.

C구역쪽은 물이 잔잔하고 모래바닥인 반면 A구역쪽은 돌바닥이었어요.

B구역까지는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대체로 C구역쪽이 좀더 한적한 느낌~

 

 

C구역은 화장실가려면 A구역까지 가야해요.

멀다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개수대와 분리수거장, 재통은 C구역 초입에도 있어서 편했어요.

 

 

화장실에 샤워실이 딸린 곳도 있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있는 곳도 있어요.

시설은 오래된 편인데 화장실 휴지는 늘 채워져있었고,

샤워실은 물건 놓을 곳이 없고 좁아서 좀 불편했어요.

 

반응형

 

 

싹 씻고 이동갈비에 이동막걸리 캬아~

 

 

날씨 끝내주고, 방역도 열심히 하셔서 벌레도 거의 없었어요.

 

 

 

너무 좋은 날씨, 구름, 하늘, 노을 💕

 

 

하지만... 역시나 옆집은 빌런이었습니다.. 핫핫

시도때도 없이 계속 빤히 쳐다보던 옆집 노부부..

우리 사이트를 길목처럼 걸어다니고,

우리 사이트에 있는 나무에 본인들 빨래줄을 걸고,

초저녁부터 빔프로젝터로 티비를 보는데 영화관인줄.

11시부터 매너타임인데 밤 11시 30분까지 거의 5시간 동안 개인영화관 차려놓으심.

스피커 좋은거 쓰시나봐요...

그리고 정확히 새벽 5시 30분부터 고래고래 소리치며 대화하고 또 티비 틀고 ㅋㅋㅋㅋ

우리 사이트를 엄청 돌아다니고 ㅋㅋㅋㅋ

오랜만에 빌런 만나서 아주 정신이 없었음. 

장비만 보면 캠고수던데 하는 행동은.........ㅋㅋ

(우리 옆집 빼고는 매너타임엔 다들 조용하셨던 듯)

 

매너타임에 대한 개념자체가 없는 분들이 꽤 있으시니

체크인할 때 캠핑장 사장님들이 매너타임에 대해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발~! ㅎㅎ

 

 

덕분에 새벽부터 깨서 헤롱헤롱~

맑은 계곡물 보면서 마음을 다스려봅니다 ㅋㅋㅋ

 

 

귀여운 송사리 엄~청 많음! ㅋㅋㅋ

 

 

계곡 좋고, 뷰 좋고, 사장님 좋으시고, 벌레 없어서 좋았던 포천계곡캠핑장.

매너타임 관리만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옆집만 아니었음 완벽했을 이번 캠핑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