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시장 스타벅스 경동 1960점 방문 후기

2024. 3. 19. 14:22오늘의 카페

반응형

경동시장에는 통닭골목 말고도 또 핫한 곳이 있죠.

바로바로 경동시장 스타벅스!

 

 

매장명은 스타벅스 경동1960점이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9:00~ 21:30.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근처 주차장 찾아서 주차하고 가야 합니다.

 

 

큰길에서 시장쪽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스타벅스 :)

금성전파사로 들어가면 됩니다.

 

 

멋있다아~~

들어가는 입구부터 설레기 시작했어요 ㅎㅎ

길을 따라 계단을 오르면 LG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가 나옵니다.

 

예쁘고 레트로한 느낌으로 잘 꾸며져있어서 슬쩍 둘러보는 것도 재밌어요.

어릴적 기억도 나고 말이죠 ㅎㅎ

 

 

이제 진짜로 스타벅스에 들어가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넓은 공간과 많은 사람들...ㅎㅎ

 

 

자리를 찾아 맨 위로 올라가봤어요.

옛날극장을 그대로 살려내서 좌석이 모두 앞쪽을 보게 되어있어요.

오른쪽 위에도 좌석이 있는데 위에는 옆쪽을 보고 앉게 되어있답니다.

프라이빗해서 좋아보였는데 역시나 만석.

 

자리를 찾아 엄청 헤매다가 간신히 자리 잡았어요.

 

 

천장이 높아서 답답해보이지 않아 좋더라구요.

이곳은 공간이 넓어서 'ㅇㅇ님 음료나왔습니다~'를 외칠 수 없다보니 

음료가 나오면 벽에 주문자명을 쏴줍니다.

 

 

베이커리류는 요 정도.

스타벅스 빵 종류는 좀 뻣뻣한 느낌이라 잘 안먹는데

이날은 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하려고 초콜릿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케이크엔 무조건 아아.

스타벅스 아아는 언제나 맛있어요 ㅎㅎㅎ

 

 

이 경동 1960점에는 매장 한 켠에 스테이지가 있어서 공연도 하나보네~하고 있었는데 

이날 마침 공연이 있더라구요.

 

마침 제가 앉은 자리에서 가까운 곳이라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

 

 

나가는 길마저 예뻤던 스타벅스.

재밌었던 경동시장, 그리고 스타벅스였어요 :)

 

[오늘의 맛집] - 경동시장 맛집 황해도순대, 야끼만두, 통닭골목 동경통닭 방문후기

 

경동시장 맛집 황해도순대, 야끼만두, 통닭골목 동경통닭 방문후기

평소에도 항상 북적이는 경동시장이지만 요즘들어 순대, 야끼만두, 치킨으로 더 핫해진 경동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청량리 시장은 굉장히 큰 편인데 순대, 만두, 치킨 등을 드시러 간다면 청량리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