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 카페 - 붕어빵을 먹을 수 있는 해례커피

2024. 3. 28. 00:25오늘의 카페

반응형

마곡나루역 앞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해례커피에 다녀왔어요.

서울식물원 갔다가 들른 곳인데 완전 제 마음에 쏙 들었던 카페였어요 :) 

 

 

해례커피는 마곡나루역점은 마곡나루역 캐슬파크 2층으로 가면 찾을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월~금 11:30-22:00, 토일 13:00-22:00.

 

 

들어가자마자 오! 여기 잘왔다! 싶었던 카페예요.

분위기가 따뜻하고 아늑아늑~

천장에 조명이 없는 대신 테이블마다 예쁜 스텐드가 놓여져 있었어요.

식물들도 곳곳에 있어서 괜히 상쾌한 느낌 ㅎㅎ

 

공간이 엄청 넓은 곳은 아니다보니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인지 시끄럽지 않고 좋았어요 :) 

 

 

커피머신이 국내에 단 1대뿐인 하이엔드 머신이라는데 요것인가요!

뭔지 잘 모르지만 멋져보임 ㅋㅋㅋ

 

아 그리고 이곳은 그 귀한 붕어빵을 파는 곳이에요!

팥, 슈크림, 쑥팥 3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요.

밥 잔뜩 먹고 간건데 붕어빵을 지나칠 수 없어서 주문해버렸어요ㅎㅎ

붕어빵 말고도 크로플, 크로키, 마들렌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처음가는 카페에서는 시그니처를 맛봐야 하니까

커피는 해례라떼를 주문!

해례커피는 흑임자크림 라떼예요.

흑임자를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라 살짝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진한 라떼에 흑임자 맛이 살포시 들어가서 너무나 맛있었어요. 

생각하니까 또 마시고 싶네요...ㅠ

맛있어서 조금씩 조금씩 아껴마셨답니다 ㅎㅎ

반응형

 

배불러도 맛있었던 붕어빵과 라떼.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주문도 가능해요.

모든 분들이 다 친절하셔서 머무는 동안 마음도 편안하고 좋았어요 :)

 

이제보니 하트시그널에 나온 분이 하시는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방송을 안봐서 모르겠지만요.......ㅎㅎ

아무생각없이 방문했다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던 해례커피 :)

마곡나루역에 가신다면 해례커피에서 맛있는 커피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