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이 한 눈에 보이는 뷰 좋은 카페, 포인트빌

2024. 5. 3. 18:22오늘의 카페

반응형

은평한옥마을에서 차로 10분 정도만 가면 있는 뷰 좋은 카페, 포인트빌에 다녀왔어요.

근처에 유명한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는 5분만 더 가면 나오는 곳이에요.

5분 차이인데 스타벅스는 서울, 포인트빌은 경기도 고양시에 있답니다ㅎㅎ 

 

카페 입구~!

저는 토요일 11시 10분쯤 방문했어요. 

 

이곳은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들어가야 하니 자차로 가는게 편할거예요.

카페 입구에서부터 주차관리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주차관리 직원분이 인원수가 적힌 표를 주는데 음료 주문할 때 꼭 도장받아야 해요.

잃어버리지말고 잘 챙겼다가 출차 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입구에서부터 아주 평화로움이 느껴지는 곳 ㅎㅎ

깔끔하게 꾸며진 산책로가 있는 카페예요.

 

일단 주문하러 카운터로~~! 

 

아메리카노 9천원.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라 갈까말까 좀 망설였었는데요...

북한산뷰 + 정원에 머물 수 있는 비용이라 생각하면 이해 가능한 가격이었어요.

 

 

입 심심한 분들을 위한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오픈하자마자 왔더니 아직 널널합니다 ㅎㅎ

요즘 날씨엔 야외에 있기 좋아서인지 손님들이 실내보다는 야외에 많이 계셨어요.

 

 

저는 구석탱이를 좋아해서 구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구석이지만 산을 정면으로 볼 수 있는 자리라 좋았어요.

 

바로 요렇게요!! 히히

당이 필요해서 아메리카노에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케냐AA를 넣어 만든 티라미수~

대형카페 가면 가격은 비싸고 맛없는 곳이 많은데 포인트빌은 맛있었어요.

 

반응형

 

실내에 있다가 야외 정원이 궁금해져서 밖으로 나가봤어요.

 

카페 건물 옆으로 가면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야외 정원 곳곳에 철쭉들이 펴있어서 예쁨 예쁨 ㅎㅎ

 

계단을 올라가면 한 가운데에 엄청 큰 나무가 떡하니 서있고,

 

북한산을 정면으로 볼 수 있는 장소에는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멋진 뷰를 보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요.

이미 앞줄은 다 자리 주인이 있었어요 ㅎㅎ

 

저는 큰 나무 옆 테이블에 앉았는데

나무그늘 아래서 솔솔 부는 바람을 느끼며 북한산을 보고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오면 정말 좋아하시겠다 싶은, 

친구들이랑 여기서 모여서 수다떨면 좋겠다 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실제로도 중년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이 좋은 날씨에 이런 좋은 곳에 있다니!

너무 행복함♡

 

뒤쪽에도 또다른 산책로와 뷰포인트가 있어서 가봤어요.

엄청 넓은 풀밭이 딱!

 

오! 멋지다!! (근데 사진화질 왜 이모양;;)

 

풀밭 중간에 단풍나무 몇그루만 딱 있는데 이게 또 멋져요!

 

봄에 가을인 척 하기 ㅋㅋ

 

정원을 한 바퀴 돌아보니 위의 야외석 말고도 곳곳에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북한산뷰.

그리고 사진찍기 좋은 곳에 벤치를 놓아두신 사장님 센스♥

요즘 날씨에 가면 정말 너무 좋은,

자연친화적이라 너무 좋았던 카페 포인트빌이었어요.

 

 

  • 영업시간 : 11:00- 19:00 (일요일휴무)
  • 무료주차가능
  • 노키즈존(0-13세), 노펫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