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 법

2020. 11. 17. 20:56이것저것

반응형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

'아 이게 뭐 그리 어렵겠어. 글 몇 개 쓰고 신청하면 되겠지. 한 번에 되겠지'

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그런데 정말... 쉽지 않은 애드고시였습니다.......ㅋㅋ

3월 말부터 시작했는데 연말이 되어서야 승인받았어요!! 으. 눈물 납니다 ㅋㅋ 

제가 하필 코로나 막 퍼질 때 승인 신청하는 바람에 더욱더 기나긴 시간이 걸렸어요.

 

 

일단 처음에는 작년 기준으로 글 열개 정도만 올리고도 승인받았다는 분들이 있길래

저도 한 15개 정도의 글을 쓰고 애드센스 신청을 해봤습니다. 

 

 

 

 

두근두근해하며 2주를 기다린 결과 당연히 승인 거절 ㅋㅋㅋㅋㅋ

콘텐츠 양이 적대나 뭐래나 그랬던 거 같아요.

그래서 또 열심히 열심히 글을 썼습니다. 

40개 정도 쓰면 가능하다는 글을 보고 40개 정도까지 쓰고 다시 신청을 했어요.

 

 

 

 

 

또다시 2주간의 기다림. (이게 2주나 기다려야 되는 일인가요? ㅠㅠ)

또 거부되었대요..........

왜 거부됐을까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링크 걸어놓은 게 문제인 것 같았습니다. 

초반에 정성을 다해 쓴다고 열심히 링크를 걸어놨었거든요.

그래서 사이트 링크와 제가 쓴 글 링크를 모두 삭제했어요.

그리고 이젠 되겠지. 하고 다시 신청!! 했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코로나라 애드센스가 일을 안 한다고......... 검토 안 해준대요 ㅋㅋㅋㅋㅋ

그나마 다행히도 이 답메일은 그나마 빨리 왔어요.  3~4일 정도.

그렇게 4월 27일부터 8월 3일까지 답메일 올 때마다 계속 신청, 신청, 신청했으나

매정하게도 계속 저 위의 메일만 오더군요. ㅠㅠ

슬슬 짜증이 솟구쳐서 애드센스 신청하는걸 잠시 그만뒀어요.   

그러다가 11월이 되어서야 다시 해볼까 하고 글을 몇 개 올린 뒤 신청해보았습니다!

 

 

 

 

 

템플릿이 사용되었다고 또 승인안해준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템플릿이 뭔지도 모르는데 내가 사용했다니 이게 뭔소리야!!!

유일하게 뭔가 했다면 사진을 그룹으로 묶어놓은 것 밖에 없었거든요.

그래서 다시 제가 쓴 글들을 뒤져서 그룹으로 되어있는 사진들을 일일이 다 풀어놨습니다.

그리고 신청!

이번에 안되면 난 포기다! 하고 신청! 

 

 

 

 

 

그랬더니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승인받았어요!!!!!!! 

와 이게 뭐라고 두근두근했네요 ㅋㅋ 반년도 넘게 걸리고 말이죠ㅋㅋㅋ

축하합니다.라는 말이 어찌나 반갑던지 ㅠㅠ

정말 어려운 애드고시였습니다. 

이제 눈치 안 보고 제 마음대로 마구 링크도 걸고 글 쓸 거예요! ㅎㅎ

 

 

제 경험으로 보면 

1. 글자 수는 공백 제외하고 1000자 이상 쓰기

2. 링크 걸지 말기

3. 사진 그룹으로 묶지 말기 (사진수는 많든 적든 상관없는 듯)

4. 게시글은 40개 이상

5. 카테고리는 2개 정도만 만들기

이걸 지켰을 때 승인받았습니다! 

(신청 후 답메일은 최대 2주 정도 걸렸습니다)

 

모두들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한 번에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