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5가 광장시장 - 광장호떡

2020. 12. 5. 16:48오늘의 맛집

반응형

보령약국에 약사러 왔다가 종로까지 왔는데 그냥 집에 가기 아쉬우니 길 건너편 광장시장으로 가봅니다.

호떡이 먹고 싶었거든요ㅎㅎ 

여기 '광장호떡'이라고 굉장히 유명한 호떡집이 있어요.

왜 유명해졌는지는 모르겠는데 여기 지나다닐 때 보면 항상 줄이 엄~청 길게 서있더라구요.

저는 줄 서서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맨날 패스했었는데 이 날은 그나마 줄이 짧아서 서봤습니다. ㅋㅋ

몇 번 출구 앞 인지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보령약국 길 건너편에 있어요.

그러니까 14번 출구 반대쪽 출구?;; 광장시장 북 2문 입구에 있으니 바로 보이실 거예요. 

 

 

 

씨앗꿀호떡 1천원, 치즈호떡 2천원, 아이스크림 인절미호떡 3천원.

하지만 다들 꿀호떡만 사드심.

 

 

 

혼자 일하십니다.

사람들이 계속 줄을 서니 쉴틈이 없어 힘드실 거 같아요....

 

 

 

사장님이 계속 호떡을 만들고 계시니 돈을 받을 손이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돈 통이 놓여있어요. 계산은 셀프!

현금을 여기다 넣든지 아니면 위에 적혀있는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익으려면 좀 기다리셔야 해요. 

저는 하나씩 먹으려다가 맛있어 보여서 더 사 왔어요.

드시면서 가실 분들은 종이컵에 달라하시고 포장하실 분들은 포장한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포장 하실 분들은 앞에 있는 검은 비닐봉지 꺼내서 벌리고 계시면 사장님이 종이 포장지에 담은 호떡을 넣어주십니다.

아무도 안 알려주는데 손님들이 다들 알아서 척척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세 개는 포장하고 하나는 컵에 담아서 차에서 먹어봤어요.

으흐흐. 너무 맛있어요.

겉은 바삭, 꿀은 달달~ 씨앗도 많이 들어있어요!

요즘은 호떡 파는 곳도 별로 없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ㅎㅎ

나머지는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종로 갈 일 있을 때 또 사와야겠어요 :)

 

 

[이것저것] - 종로 5가 보령약국 후기

종로 5가 보령약국 후기

저는 비실이라 약이 많이(?) 필요해요.ㅎㅎ 그러다 보니 1년 동안 드는 약값이 은근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종종 종로에 가서 비상약을 대량 구매를 해옵니다 ㅋㅋ 종로에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