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질유산균 - 자로우 펨 도피러스

2020. 3. 19. 17:06오늘의 건강

반응형

 

누누이 말하지만 저는 면역력이 제로예요 ㅎㅎ

그러다 보니 감기, 비염, 피부염 등등 온갖 병에 잘 걸리는데 그중 하나가 칸디다 질염이에요 ㅠㅠ

병원 가면 면역력 올려야 한다고 스트레스받지 말고 무리하지 말라는데

일하면서 면역력 올리기는 하늘에 별따기네요 ㅎㅎ

질염 걸리면 엄청 가려우면서도 화끈거리고 그렇다고 긁으면 상처나고 밖에서는 긁을 수도 없고...

제가 갖고있는 자잘자잘한 병 중에 비염 다음으로 싫어요 ㅠㅠ

이번에도 질염때문에 산부인과에 갔는데 처방받은 약 먹을 땐 낫는가 싶다가도 며칠만 지나면 다시 걸린다고 했더니 

질유산균을 먹으면 조금 나아질거라며 락토필 듀오 질유산균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한 통을 다 먹었는데 딱히 호전되는 게 없어서 더 먹어보려고 하던 차에 

훨씬 더 저렴한 자로우 펨 도피러스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

역시 인터넷구매가 제일 저렴하네요.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냉장보관용이 있고, 상온보관용이 있어요.

저는 냉장고에 넣어두면 자꾸 까먹고 안먹을 것 같아서 상온보관용을 샀어요.

 

자로우펨도피러스는 한 통에 60정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30정씩 들어있는 엘레나나 락토필듀오보다는 통이 조금 더 크지만

다른 영양제 통에 비하면 엄청 작고 귀엽습니다.ㅎㅎ

 

포장도 꼼꼼히 잘 되어있구요. 

베지캡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자로우펨 도피러스는 1정에 10억 유산균이 들어있어요.

설명서에는 하루에 1알, 식사 후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산부인과에서는 빈속에 먹어야 유산균이 잘 살아 돌아다닌다고 해서 

저는 그냥 의사쌤 말대로 자기 전에 먹고 잡니다. 

 

사실 전 질유산균 먹는게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작년에 엘레나 3통을 먹었었어요.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먹었었는데 질염이 나아지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이번에 락토필듀오 1통을 먹었을 때에도 그때처럼 차도가 없어서 

혹시나 하고 자로우펨도피러스로 갈아탄건데 저는 오히려 이게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질유산균 때문인지 아침에 화장실도 잘 가게 돼요 ㅎㅎ

 

질유산균 가격비교를 해보면,

  • 락토필듀오 30정 - 4만5천원
  • 엘레나 30정 - 4만원
  • 자로우펨도피러스 60정 - 2만5천원

자로우펨도피러스가 2배나 많이 들어있는데 제일 저렴합니다.

3가지 다 10억 유산균이 들어있는데 왜 이렇게 가격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전문가가 아니라 뭐가 다른지는 잘 모르겠지만 세 가지 다 먹어본 저로서는 자로우펨도피러스가 저한테는 맞네요.

그래서 저는 이번 기회에 자로우펨도피러스로 정착해보려고 합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다른 질유산균에 비해 가격부담이 없으니 질염이 뜸해질 때까지 좀 더 장기적으로 먹어서 질염 퇴치해보렵니다 :)

 

 

 

[오늘의 건강] - 질염치료 - 질염약 카네스텐 질정

 

질염치료 - 질염약 카네스텐 질정

면역력이 안 좋은 저는 온갖 병을 갖고 있는데요 ㅎㅎ 그중 하나가 질염이에요 ㅠㅠ 감기처럼 오는 병이라는데 저는 감기보다 더 자주 와요.. 흑흑 일이 힘든 날이나 스트레스를 유난히 더 많이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