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치료 - 질염약 카네스텐 질정

2020. 3. 17. 17:43오늘의 건강

반응형

 

면역력이 안 좋은 저는 온갖 병을 갖고 있는데요 ㅎㅎ

그중 하나가 질염이에요 ㅠㅠ

감기처럼 오는 병이라는데 저는 감기보다 더 자주 와요.. 흑흑

일이 힘든 날이나 스트레스를 유난히 더 많이 받은 날에 어김없이 찾아오는 녀석, 질염.

산부인과 갈때마다 스트레스 받지말고 면역력 높이면 질염에 안걸린다는데

그게 마음대로 안되잖아요? 

그래서 시도때도 없이 계속 걸려요 ㅎㅎ

 

이번에도 몸이 좀 힘들다 싶더니만 질염이 어김없이 찾아왔어요.

원래는 병원에 가서 의사쌤 말씀 듣고 치료 받는걸 좋아하는데 

코로나가 유행인지라 병원 가기가 무서워서 약국 가서 질정을 사 왔어요.

여러 종류가 있겠지만 저는 광고로 많이 접해서 익숙한 카네스텐 질정을 달라고했어요.

 

 

# 카네스텐 질정

 

 

포장은 요즘 약 같지 않고 좀 옛스러운 느낌이 나지만 약만 좋으면 되니까 상관없어요.

6정에 13천 원이에요. 

한 알에 2천원도 넘네요 ㄷㄷㄷ

아오 비싸! 산부인과 쪽은 왜이렇게 다 비싼건지 ㅠㅠ

 

 

구성은 어플리케이터랑 질정 6정으로 되어있어요.

예전에 병원에서 처방해준 질정은 직접 손으로 넣어야 해서 깊숙히 넣기 힘들었는데

카네스텐은 어플리케이터가 있어서 깊숙히 약을 넣을 수 있어서 좋아요. 

 

 

 

 

사용방법은 저 어플리케이터 끝에 질정 하나를 끼워 넣고 질에 삽입한 뒤 주사기를 눌러 깊숙히 넣어주면 됩니다.

템포 하는 것처럼 사용하면 돼요.

근데 말이 쉽지.......... 어려웠어요.......... ㅠㅠ

템포 사용자라 뭐 이까짓 거 껌이지! 생각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굉장히 뻑뻑하고 안 들어가요. 

물 묻히고 하면 조금 괜찮은데 어떤 날은 하도 안 들어가서 물을 잔뜩 묻혔다가 약이 다 물러버려서 한 알은 버렸어요 ㅠ

물에 2000원 날린 꼴 ㅋㅋ

저처럼 실패하지 않으려면 물은 약간만 묻히고 녹기 전에 얼른 넣어주셔야 해요.

어플리케이터 만들어주신 건 감사하지만 좀 더 잘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주셨음 좋았을 텐데 그게 좀 아쉽네요. 

아니면 약이 잘 녹지않게 코팅이라도 한 번 되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예전에 병원에서 처방받은 질정은 코팅이 되어있어서 매끄럽게 쏙 넣을 수 있었거든요.

 

 

그. 래. 도!! 약의 효과는 좋습니다!!

하루에 1알씩 자기 전에 넣고 잤는데 1알은 못 넣고 버려서 5일 동안만 넣었는데도 싹 다 나았어요.

그리고 효과도 오래 가는 것 같아요.

그동안 병원 다니느라 시간과 비용이 꽤 들었었는데

이젠 간단한 질염일 때는 힘들여 병원 가지 않고 카네스텐으로 해결하면 될 것 같아요.

다만 약 넣은 다음날은 몸 안에서 녹은 약이 밖으로 나오니 팬티라이너 필수예요!!

이건 진짜 필수예요!!

 

그럼 모두들 질염 퇴치하시고 무엇보다도 질염 재발하지않게 건강 챙기시고 면역력 높여주세요~!

 

[오늘의 건강] - 여성 질유산균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질유산균 - 자로우 펨 도피러스

누누이 말하지만 저는 면역력이 제로예요 ㅎㅎ 그러다 보니 감기, 비염, 피부염 등등 온갖 병에 잘 걸리는데 그중 하나가 칸디다 질염이에요 ㅠㅠ 병원 가면 면역력 올려야 한다고 스트레스받지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