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염에 좋은 무안 순수 양배추즙 후기

2020. 3. 20. 15:01오늘의 건강

반응형

저는 1년에 적어도 한 번씩은 위염에 걸리는 것 같아요 ㅎㅎ ㅠㅠ 

위염 한번 걸리면 금방 낫지도 않고 몇 달 가잖아요.

좀만 먹어도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 복부팽만감에......

게다가 맛있는 치킨도 못 먹고 맥주도 못 마시고 커피도 끊어야 하고.. 

몇 달간 먹고 싶은 거 마음껏 먹지도 못하면 너무 우울해져요. 

스트레스성 위염이라 스트레스를 안 받으면 되는데 ㅋㅋㅋ

못먹어서 더 스트레스 받아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위도 튼튼하게 만들겸 위염도 방지할 겸 해서 먹기 시작한 게 양배추즙!

양배추 브로콜리즙을 먹다가 양배추를 더 많이 섭취하고 싶어서 양배추만 들은 즙으로 바꿨어요. 

계속 먹다보니 확실히 안먹을 때 보다 좋아지는 게 느껴져서 

지금까지 2년간 꾸준히 매일매일 마시고 있어요.

그동안 여러 회사의 양배추즙을 사 먹어 봤는데

그중 제일 맘에 들었던 양배추즙을 추천합니다. ㅎㅎ

그 이름하여

 

무안 순수 양배추즙 !!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한 포당 100ml 들어있고 100포에 25000원 선이라 가격 부담 없이 매일 드실 수 있어요.

다른 양배추즙은 한 포에 500~700원인데 여긴 한 포에 250원이에요! 

그래서 하루에 여러 번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가격이 너무나 맘에 듭니다 ㅎㅎ 

 

 

양배추즙 유목민이었는데 무안 순수 양배추즙 먹어보고는 바로 정착했어요.

벌써 3박스째 마시고 있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한 번도 터져서 온 적이 없어요.

다른 곳은 한 번에 100포 200포 시키면 한두 개는 꼭 터져있었거든요ㅠㅠ

일일이 닦는 거 엄청 힘든데 여긴 포장이 튼튼해서 터진 게 있는지 확인 안 해도 돼요 :)

 

국내산 무안 양배추로만 만들어요.

받을 때마다 유통기한도 꽤 길어서 오래 놔두고 먹어도 돼요.

판매 사이트 들어가면 판매자 분이 얼마나 열심히 정성 들여 만드시는지 적혀있어요.

양배추도 직접 키워서 만드신대요.

 

 

한 번 컵에 따라봅니다 ㅎㅎ

 

 

 

색 맑은 것 좀 보세요!

맛은 밍밍 + 달달 + 고소해요 ㅋ

양배추즙 맛없다고 못 드시겠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한테는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먹을만해요 ㅎㅎ

 

 

양배추즙은 아침저녁 한 포씩, 하루에 2포 먹는 게 좋다는데

저는 매일 아침마다 하루 한 포씩 먹고 있어요.

조금 속이 안 좋은 것 같다 싶으면 저녁에 한 번 더 먹기도 해요.

확실히 속이 편해지는 게 느껴져요.

자극적인걸 먹고 나서도 양배추즙 마시면 좀 진정되는 느낌도 들어요.

 

하지만 양배추즙 먹는다고 위염에서 완전히 해방되지는 않아요.

위염에 걸리긴 하되 좀 덜 심하게 오는 정도? 

3번 걸릴 거 1번만 걸린다는 정도?

그래도 위를 보호해주니까 위가 약하신 분들은 매일 꾸준히 드시는 게 좋아요.

 

+

저는 더 완벽히 위염에서 멀어지고자 매스틱검도 같이 먹고 있어요.

이건 다음 포스팅에 올릴게요 :) 

 

 

[오늘의 건강] - 위에 좋은 매스틱 검 후기

 

위에 좋은 매스틱 검 후기

위염에 자주 걸리는 저는 위염에는 양배추즙이 최고다!라는 말에 양배추즙만 먹었었어요. 양배추즙을 먹으면 안먹을 때에 비해 확실히 좀 더 위가 편안해지더라구요. 하지만 양배추즙을 먹는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