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좋은 매스틱 검 후기

2020. 3. 20. 15:35오늘의 건강

반응형

 

위염에 자주 걸리는 저는 위염에는 양배추즙이 최고다!라는 말에 양배추즙만 먹었었어요.

양배추즙을 먹으면 안먹을 때에 비해 확실히 좀 더 위가 편안해지더라구요.

하지만 양배추즙을 먹는다고해서 위염에 아예 안걸리는건 아니었어요.

걸리긴 하지만 5번 걸릴거 2번 걸리는 정도?

그리고 위염에 걸린 상태에서는 양배추즙만 먹는다고해서 위염이 잘 낫지 않았어요 ㅠㅠ

위염에 걸리면 병원약이랑 양배추즙을 함께 먹어도 적어도 한두달은 조심해야하니 신경쓰이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작년 즈음부터 티비를 틀면 매스틱검이 위에 그렇게 좋다며 아침프로그램마다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매스틱검이 뭐길래 위에 좋은건지 더 찾아봤어요.

 

간단히 설명하자면 매스틱은 그리스 키오스섬에서만 사는 매스틱 나무의 수액이에요.

1년에 한 번만 채취할 수 있고 그 양도 매우 적게 나오는데 

고대 그리스인들이 위가 안 좋을 때 매스틱을 먹고 효과를 봐서 유명해졌다고해요.

 

검색해보니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어요.......ㅠㅠ

살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그래도 위가 안좋으니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매스틱은 여러가지 형태로 팔고있었는데 원물, 가루, 그리고 가루를 알약으로 만든 것 등등이 있었어요.

그 중 저는 가장 먹기 편해보이는 알약형태로 된걸로 사기로 했어요. 

알약으로 된 매스틱검도 여러 회사 제품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제가 선택한 건

 

뉴트리콜로지 매스틱검!

 

 

한 통에 120정 들어있고 베지 캡슐이로 되어있어 마음에 들어요.

 

뉴트리콜로지 매스틱검은 하루에 2번, 한 번에 1~2 캡슐씩 드시면 돼요.

저는 1 캡슐씩 아침, 저녁 2번 먹고있어요.

 

캡슐 안에는 하얀 매스틱 분말이 들어있어요.

 

약은 크지 않아서 삼키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캡슐로 된 종합감기약과 크기가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저는 매일 양배추즙만 먹고 있었는데 회복이 빠르지 않아서 매스틱 검을 구매해서 같이 먹었어요.

처음에는 뭐 그렇게 효과가 좋겠어? 하는 마음으로 먹기시작했는데

정말 신기하게 매스틱 검 먹은 지 일주일 이후부터 속이 엄청 편안해지더라고요!! 

위염이랑 식도염도 금방 싹 나았지뭐예요!  

너무나 신기해서 남편한테 엄청 자랑했네요 ㅋㅋㅋㅋㅋㅋ

그 뒤로는 계속해서 챙겨먹고 있는 중이에요.

 

양배추즙이랑 매스틱 검을 같이 먹기 시작한 이후로는 위염에 한 번도 안 걸렸어요.

최근 몇 달간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었는데도 멀쩡해요!! 신기해요 ㅎㅎ

지금 2통째 먹는 중이라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고 봤더니 

유행 때문인지 제가 살 때보다 가격이 2배도 넘게 껑충 뛰었네요 ㅠㅠ

아껴먹어야겠어요 ㅎㅎ

 

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위염에 효과가 매우 좋으니 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매우 엄청 추천합니다 :)

 

[오늘의 건강] - 위염에 좋은 무안 순수 양배추즙 후기

 

위염에 좋은 무안 순수 양배추즙 후기

저는 1년에 적어도 한 번씩은 위염에 걸리는 것 같아요 ㅎㅎ ㅠㅠ 위염 한번 걸리면 금방 낫지도 않고 몇 달 가잖아요. 좀만 먹어도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 복부팽만감에...... 게다가 맛있는

1b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