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에 좋은 독일비타민, 오쏘몰 이뮨 - 8박스 먹은 후기

2020. 3. 17. 17:08오늘의 건강

반응형

 

전 면역력이 거의 제로 상태예요.

감기는 기본으로 매달 걸리고 비염에 피부염에 온갖 병이 다 있는데 병원 가면 다 면역력 때문이래요 ㅋㅋ

그 와중에 체력도 제로라서 이 몸으로 운동하면 2주는 시름시름 앓아누워서 운동도 못해요......

변명 아닌 변명 ㅋ

그래서 종종 한약 먹고 버텼는데 한약은 한 달치 사면 몇십만 원 그냥 순삭 ㄷㄷㄷ

(한의사쌤 말로는 제 몸은 가만히 있어도 기가 빠지는 몸뚱이라고ㅠㅠ)

온갖 영양제를 한주먹씩 먹어대도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러던 중 알게 된 오쏘몰 이뮨!!!

저는 2018년에 알게 돼서 그때부터 먹었고 지금 8박스째 먹고 있어요. 

 

독일에서도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대요.

제가 처음 살 때는 김태희 비타민이라고 알려졌었어요 ㅎㅎ 

한 박스에 30개 들어있고 하루에 1개씩 드시는 거예요.

마지막 2통 남았을 때 아까워서 사진을 찍어놓았어요.

 

 

 

오쏘몰 이뮨은 알약 2알과 액상으로 되어있어요. 

 

 

뚜껑 열면 이렇게 액상이 들어있는데 좀 걸쭉하달까 진하달까...

한 번 마시고 나면 약이 병에 잔뜩 남아있어서 저는 통에 물 부어서 한 번 더 먹어요 ㅎㅎ

비싼 약이니까 한 방울도 남기지 않으려구요 ㅋㅋ

물약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싫을지도 몰라요. 

저는 약은 다 잘 먹어서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동아제약에서 공식으로 런칭했나봐요. 

하지만 한 박스에 8만 5천 원쯤 하네요 ㄷㄷ

면세점은 거의 10만 원대로 보시면 되고요. (쿠폰 써도 면세가 제일 비싸요;)

직구로는 6만 5천 원 선에서 살 수 있으니 아직까진 직구가 제일 저렴해요.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약의 효과!!

처음 며칠간은 효과가 없었어요.

그런데 일하다 보면 항상 오후 4시쯤부터 삭신이 쑤시고 아~ 이대로 녹아 없어지겠구나~ 싶은데

이뮨 먹은 지 한 일주일 이후부터는 안 아프고 몸이 버텨주더라구요. 

저녁 8시쯤까지는 쌩쌩해요.   

파워업 되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이뮨 먹는다고 감기 안 걸리고 그렇진 않은데 감기도 심하게 올 거 좀 약하게 왔다 가요.

 

2달 먹으면 한두 달 쉬어야 좋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어서 몇 달 쉬었었는데 그때마다 몸이 축 가라앉고 아팠어요.

그래서 전 최대한 안 끊기게 먹었어요. 

하지만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지출 좀 줄이겠다고 저번 달부터 안 먹고 있는데 2주 앓아누웠네요 ㅠㅠㅠㅠ

이 저주받은 몸뚱이 ㅠㅠ

 

저한테 오쏘몰 이뮨은 효과가 엄청 엄청 좋아요!!

그런데 그 좋음이 유지되지는 않고 그 날 먹은 약 그 날 다 소진됩니다 ㅎㅎ

수액 맞는 것과 비슷해요. 약 먹은 딱 하루 반짝 건강함 ㅋㅋ

평소에 건강하신 분이 드시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는데

저처럼 하루하루 간신히 버텨주는 몸을 가진 분이라면 효과가 짠 ~ 하고 느껴지실 거예요. 

비타민 효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한 번 드셔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