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영양제 비교 - 통라이프 & GNM자연의 품격

2020. 3. 22. 14:58오늘의 건강

반응형

저는 눈떨림이 자주 와요.

눈 아래가 떨릴 때도 있고 눈과 눈썹 사이가 떨릴 때도 있는데 

요즈음은 눈과 눈썹 사이 부분이 많이 떨려요ㅠㅠ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떨림이 온다고들 하잖아요.

작년부터 눈떨림이 자주 와서 눈 떨림 증상을 없애려고 마그네슘을 먹기 시작했어요.

제가 먹어본 건 통라이프GNM 자연의 품격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두 가지였는데 

두 가지 모두 들어있는 함량은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게 있어서 

비교를 해보려고 해요 :) 

 

 

 

#

통라이프 하이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통라이프 하이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는 한 통에 90정 들어있어요.

하루에 1알씩 드시면 되고 3개월분이에요.

캐나다에서 직수입된 완제품이고 1만 8천 원 선에 구매할 수 있어요.

 

1정 당 칼슘 300mg, 마그네슘 150mg, 아연 6mg, 비타민D3 10㎍ 이 들어있어요.

비타민D3는 D2보다 흡수율이 좋다 하니 더 마음에 들어요.

 

약은 이렇게 생겼어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라 먹는데에 부담은 없어요.

 

2주간 눈이 떨리다가 통라이프 사서 먹은 지 일주일 뒤부터 눈떨림이 멈췄는데

이것 때문에 멈춘 거라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해서 꾸준히 매일 먹었어요.

  

 

#

통라이프 하이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를 다 먹어서 이번에 새로 구매한

GNM 자연의 품격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한통에 180정 들어있고

1일 2회, 1회 1정씩 섭취하는 거라 이것도 3개월분이에요. 

가격은 1만900원에 구매했어요.

 

함량은 2정 당 칼슘 300mg, 마그네슘 150mg, 아연 8.5mg, 비타민D 10㎍이에요.

통라이프랑 비교해보면 다른 건 다 똑같은데 아연이 2.5mg 더 들어있네요.

 

 

약 질감이나 모양은 둘다 거의 비슷하지만

크기는 통라이프보다 GNM이 아주 조금 더 작아요.

 


 

크기 비교를 하자면 이렇습니다 ㅎㅎ

통라이프가 더 크긴 하지만 둘 다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아요.

비타민 크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정말 먹기 힘든건 알이 엄청 큰 오메가3가 최고죠 ㅋㅋ

 

 

통라이프는 좀 더 비싸고 약크기가 좀 더 크지만 하루에 1번, 1알만 먹으면 되고

GNM은 좀 더 저렴하고 아연이 2.5mg 더 들어있지만 하루에 2번 먹어야 하는 귀찮음이 있어요 ㅎㅎ

성분은 비슷하니 마음에 드시는걸로 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최근 다시 찾아온 저의 눈떨림은 마그네슘 부족보다는 면역력 약화 때문에 떨리는 것 같지만

통라이프와 GNM에는 마그네슘 뿐 만 아니라 면역에 좋은 아연도 들어있고

칼슘과 비타민D도 들어있어서 꾸준히 섭취하고 있어요. 

영양제는 꾸준히 섭취하는게 좋으니까요 :) 

눈떨림 멈추고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계속 먹어보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