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카페 - 사진찍기 좋은 예쁜 카페 플로레

2023. 6. 7. 14:42오늘의 카페

반응형

캠핑갈 때마다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에 들르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가평으로 캠핑을 가게 되어서 가평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가평에는 예쁜 카페들이 잔뜩 있어서 한 군데만 정하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ㅋ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플로레' 카페에 다녀왔어요!

이번 캠핑은 호명산잣나무숲속캠핑장으로 다녀왔는데 

캠핑장에서 차로 6분 걸리는 곳으로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카페 정문에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예쁜 분위기.

입구에서부터 우와아~~ 하면서 들어갔어요 ㅎㅎ

 

 

주차는 정문 바로 앞 공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주 널널~ 

 

 

플로레는 구경할 곳이 엄청 많아요 ㅎㅎ

4월부터 10월까지는 계절 꽃과 단풍을 즐길 수 있고,

카페도 본관 말고도 트리하우스, 미니하우스가 있어서 사진찍기 좋고, 

색현터널에도 다녀올 수 있답니다.

또 이곳에서 스몰웨딩, 바베큐 등도 가능하다고 해요.

 

5월엔 데이지, 6월엔 금계국 꽃이 핀다고 하는데 6월 초에 갔더니 만개한 데이지꽃을 볼 수 있었어요.

 

 

일단 주문도 할 겸 본 건물로 입장해봅니다.

 

 

카운터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봤어요.

가격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7천원으로 저렴하진 않았지만 

눈을 호강하게 해주는 곳이라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음료 외에도 브런치와 바베큐 메뉴도 있어서 식사와 후식까지 가능한 곳이에요.

 

 

카운터를 기준으로 오른쪽은 이렇게 밝은 분위기의 공간이 있고, 

 

 

카운터 왼쪽은 카페 외관과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테이블 간격이 널널해서 주말에 손님이 많아도 편하게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트담장이 보이는 창가쪽에 자리 잡았어요.

트레이 감성돋음 ㅎㅎ

 

 

잠깐 실내에 앉아있다가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로 자리를 옮겼어요.

앞에 보이는 나무는 80년된 느티나무래요!

저 나무 아래에는 손님들이 계셔서 우리는 그 옆 나무 아래로 ㅎㅎ

 

 

야외테이블은 나무 그늘 아래에 놓여있어서 시원하게 앉아있을 수 있었어요.

커피도 맛있었고, 카페 사장님 선곡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야외에서 잔잔한 클래식 들으면서 커피 마시니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 옆에는 이런 미니하우스도 있는데 사진찍기 좋고 공간대여도 가능한 곳이에요.

 

 

안에 요런 귀여운 꽃들이 화병에 담겨있었어요 ㅎㅎ

 

 

구석구석 죄다 포토존.

 

 

반응형

 

 

그리고 플로레까지 왔다면 꼭 가봐야할 곳.

색현터널에 다녀와야죠! ㅎㅎ

썸바디 촬영도 여기서 했다고 하네요.

색현터널은 차로는 갈 수 없고 자전거나 도보로 들어가셔야 해요.

카페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는데 비용은 1인용 5천원, 2인용 1만원이에요.(50분 기준)

저는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볼까 해서 대여해서 다녀왔어요.

 

 

솔직히 자전거 상태들은 많이 안좋았는데....ㅋㅋ

사진으로는 괜찮아보이네요 ㅋㅋ

 

 

출발~!

 

 

요런 예쁜 길을 따라 열심히 페달을 밟아줍니다.

보기에는 평지길이지만 은근 계속 오르막이라 다리 힘이 필요해요ㅋㅋ

 

 

8분쯤 자전거를 달려 도착한 색현터널.

도보로는 15분쯤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

 

 

터널 안에서 바깥쪽을 찍었는데 예쁘긴 하지만 약간 부족한 느낌.

터널 끝까지 더 달려가봅니다.

 

 

터널 안 조명 아래에만 초록이끼가 껴있더라구요.

귀신나올거 같은 그런 느낌....ㅋ

 

 

이쪽이 더 초록초록한 느낌이네요.

사람도, 자전거도 없어서 한가운데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캠핑 복장으로 뽀뽀샷 ㅋㅋㅋ

중간중간 자전거가 지나갈 때에는 길을 비켜줍시다 ㅎㅎ

 

 

참 예뻤던 곳 :)

대여시간은 많이 남았지만 저는 여기서 카페로 다시 돌아갔어요.

돌아가는 길은 내리막이라 아주 편하게 갔답니다 ㅎㅎ

 

 

구석구석 안예쁜 곳이 없었던 플로레 카페.

카페에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힐링되는 곳이지만 

포토존이 너무나 많아서 사진찍기 바빴던 카페 플로레였어요 ㅎㅎ

 

 

영업시간 : 10:30 - 21:00, 수요일 휴무

네이버 예약 가능

 

반응형